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영웅 입열다

by GoTop 2023. 2. 26.

 

MBN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한 황영웅의 상해 전과, 폭행 등 다양한 의혹을 받고 있는데요. 25일 공식입장을 냈다고 합니다. 

 

<공식입장>

황영웅입니다. 

 

본인의 부족함과 잘못으로 인하여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깊이 사죄드립니다.  어른이 되어가는면서 과거에 있었던 일들을 돌아보며 후회하고 반성해 왔습니다. 사과의 말씀을 이제야 드리게 되어 후회스럽고 마음이 무겁습니다. 친한 사이였던  친구에게 상처를 입히게 된 것 진심으로 미안합니다. 직접 만나서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용서를 구하겠습니다.  그리고 방황과 잘못이 많았던 저로 인해서 불편과 피해를 입으신 많은 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의 부족함과 잘못을 용서해 주십시오. 그리고 이미 용서하고 기회를 주신 분들께도 다시 한번 사과와 기회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중 앞에 나서게 되는 것이 너무 무섭고 두려웠습니다. 그러나 노래가 간절히 하고 싶었고, 과거를 반성하며 좋은 사회 구성원이 되고자 노력하고 싶었습니다.  방송 녹화를 하면서 매 순간 두려움과 고통 속에서 있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도 모든 것을 내려놓고 사라지고 싶은 마음입니다. 하지만, 평생 못난 아들 뒷바라지하며 살아오신 어머니와 생계를 꾸리는 엄마를 대신해서 저를 돌봐주신 할머님을 생각하며 용기 내어 공개적인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중략>

그리고, 저를 기억하시는 많은 분들께 용서를 구합니다. 제 과거의 부족함을 용서해 주십시오. 그리고 부디 다시 얻은 노래하는 삶을 통해서 사회의 좋은 구성원이 되어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심려 끼친 모든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도대체 모두들 왜 이러는 걸까요?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합니다. 하지만 누구나 다른 사람을 폭행하거나 상해를 입히며 전과를 만들지는 않지요. 그게 다른 사람의 삶을 힘들게 하는 것이라면 더더욱 그렇습니다. 그냥 미안하고 진심으로 사과하면 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본인도 당황스럽고 상황을 헤쳐나갈 정신이 없겠지요. 부모를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그런 과거가 있다는 것도 이상하고, 괴롭힘 당한 상대도 부모가 있겠지요.

 

용서를 빌 대상은 대중이 아니라 그 상대여야 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

 

'피지컬 100' 학폭인정 김다영

김현재, 학폭 의혹 진위 파악중